티스토리 뷰
N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3월 9일 첫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3년 차 부부인 퀸즈 그룹 재벌 3세인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줄거리, 공식영상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백현우 (배우 김수현)
서울대 법대 로스쿨 출신의 변호사로 현재 퀸즈그룹 법무이사이자 퀸즈백화점 법무팀장. 시골마을 용두리 출신으로 퀸즈 그룹 재벌 3세인 홍해인의 남편으로 한때는 사랑한다고 믿어서 결혼했으나, 3년 후 그는 이혼을 간절히 꿈꾼다.
홍해인 (배우 김지원)
퀸즈그룹 상무이사이자 퀸즈 백화점 사장으로 백현우의 아내. 퀸즈그룹 재벌 3세로 오로지 남들에게 명령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 절대군주. 백화점에 헤르키나를 입점시켜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 현재 목표.
윤은성 (배우 박성훈)
M&A 전문가. 유명한 투자 전문가로 은성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결혼 여부, 현재 자산은 얼마인지, 한국을 드나드는 이유가 뭔지 등 은성의 사생활에 대해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
홍수철 (배우 곽동연)
퀸즈그룹 전무이사이자 퀸즈마트 대표로 홍해인의 동생. 어렸을 때부터 기가 쎈 누나 홍해인에게 거의 짓밟히다시피 하며 성장했다. 어릴 때부터의 이상형은 누나 홍해인과 정반대이면 됐다.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라고 자부한다.
천다혜 (배우 이주빈)
수철의 아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예의도 바르고, 박학다식하다. 수철에 말 같지도 않은 농담을 일일이 다 받아주고 이른 새벽 조찬에도 누구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가장 먼저 나타나 시할아버지인 홍 회장을 흐뭇하게 한다.
줄거리
1회 2024.03.09 (토) 오후 09:10
대한민국 최고 재벌 퀸즈그룹 3세 홍해인. 매출 1조 클럽 가입이 코앞에 있고, 한편 해인과 결혼 후 퀸즈그룹 법무이사를 맡고 있는 백현우는 혹독한 처가살이에 시달리다 무언가를 결심하게 되는데..
2회 2024.03.10 (일) 오후 09:10
해인에게 잘해주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현우!
해인은 결혼생활 3년 차에 갑작스레 잘해주는 남편이 낯설지만 싫지만은 않다. 그사이 해인과 좋았던 사이라는 동창 은성이 한국에 돌아온다.
공식영상
1회 하이라이트 영상
2회 예고 FULL 영상
티빙 이용권 구독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첫달 100원으로 드라마 시청할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