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에스트라는 배우 이영애 님이 주연인 드라마로 tvN에서 23년 12월 9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마에스트라 드라마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과 등장인물, 줄거리를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이자, 천재라 불리는 차세음(배우 이영애)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토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멤버십 가입 후, 티빙에서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드라마는 티빙,
등장인물
차세음 (배우 이영애)
미국과 유럽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아시안 여성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섬세한 해석으로 무대 위 연주자와 청중을 쥐락벼락하는 카리스마를 가진 인물.
늘 해체 직전의 오케스트라에 가서 기적을 만들어 낸다. 최고의 오케스트라가 되면 떠나버리고, 갑자기 20여 년 만에 한국의 해체 직전인 오케스트라 "더 한강 필하모닉"을 선택해 한국행을 택한다.
세음은 남편에게도 고백할 수 없었던 비밀을 감춘 채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유정재 (배우 이무생)
UC 파이낸셜 회장. 금수저로 세음의 옛 연인이다. 세음이 원하는 건 뭐든 다 가져다줬으나 세음은 음악을 하겠다며 단호히 그를 떠나버렸다.
세음과 이별 후 삶의 의미를 잃어버리고 될 대로 되라며 돈을 뿌렸는데 벤처사업에 투자한 게 대박이 난다.
김필 (배우 김영재)
대학교수로 세음의 남편.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감성의 작곡가이다.
세음과 뉴욕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고, 세음의 완벽한 음악적 파트너로 세음과 함께 명성을 얻고 승승장구한다.
한국에서 교수직 제안이 들어와 세음의 배려로 한국행을 택하는데, 한국에 오자마자 슬럼프에 빠진다.
자신과 달리 지휘자로서 탄탄대로를 걷는 세음을 보며 열등감에 빠진다.